경기 김포시 맛집 '황촌집'

2019. 12. 31. 05:00맛집

황촌집 주꾸미요리

강화 주꾸미볶음에 비벼먹는 메밀국수 맛집 주꾸미볶음과 메밀국수가 주메뉴인 곳. 주꾸미볶음에 참숯향이 배어 있으며 주꾸미가 맛있게 맵다. 메밀국수는 무난한 편. 주꾸미볶음과 메밀국수에는 보리밥이 조금 곁들여서 나온다.

방문 후기

맛은 땡기는 맛이고 음식이 깔끔하고 특히 육수가 구수하고 하방차가 무료로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네요 아쉬운점은 쭈꾸미 양념이 너무 매워서 목뒤털미에 땀이 주룩 주룩 매침 굿.입장하시요 뼈국밥이 먹고싶어 찾아가봤는데 오래전부터 안파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조금 상심했지만 이미 어느정도 예상을 하고갔기에 꽤 유명하다는 쭈꾸미메밀막국수를 먹어봤습니다 주전자에 나오는 육수가 꽤 매력적입니다 겨울에 보온통에 넣어가지고 다니고 싶을정도로 개인적으로 쭈꾸미볶음의 불향을 싫어하는데 여기는 거부감이 없더라구요 메밀면맛은 잘아는 보통의 메밀면맛입니다 전날 술 독특함 음식 맛난게 최고 아닌가요. 맛집 검색으로 방문했는데, 두번은 안갈듯.. 가격이 좀올랏어요 ㅠㅠ 여긴 강화 올 때마다 항상 들리죠 어디서도 먹을 수 없는 쭈꾸미 막국수 쭈꾸미메밀 허벌나게 맛있어요 맵지만 맛나요. 꾸꾸미 또생각 나네요.

리뷰

강화도 맛집 황촌집 위치 | 경기 김포시 대곶면 약암로 853 영업시간 | 9:00-21:00 강화도 바다도 볼수 있고 예쁜 사진찍기 좋은 감성 카페들도 많아서 서울 근교 데이트 코스로 참 좋다 우선 강화도 맛집 검색하면 칼국수부터 고기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 이렇게 비벼비벼 한입 먹었더니 ? 읭? 비쥬얼은 완벽한데 맛은 아쉬움 면 따로 양념 따로 맛 아무리 더 넣어도 아쉽길래 막국수는 포기 보리밥에 쓱 비벼 먹으니 역시 밥이구나 솔직후기 재방문의사는 없으나 매운음식 땡기면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맛집 밥이 짱 황촌집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약암로 85 그때도 덥긴 더웠지만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강화도 초입쪽에 있는 황촌집이라는 곳에 들려서 점심 먹고 들어갔어요 오면서 들렀던 '황촌집'. '황촌집'은 김포 약암온천에서 가깝지만 인천에서 강화도 가는 길에 있어 보통 강화맛집이라 검색을 해도 나온다. 강화도 맛집 쭈꾸미 막국수가 맛있는 황촌집 얼마전 남편과 김포에 볼일이 있어 다니러 갔다가 남편이 근처에 진짜 맛있는 강화도 맛집이 있다고 해서 점심 먹고 왔어요. 마지막 날 김치찌개를 먹고 왔음에도 성에 차지 않아서 좀 멀지만 강화도 맛집 황촌집을 다녀왔다. 강화도 맛집 황촌집은 불 맛 나는 쭈꾸미로 연일 롱런을 치고 있는 곳이다. 자칫 잘못 볶게 되면 질겨질 수도 있는데 황촌집의 쭈꾸미는 씹히는 질감이 부드럽다. 시원한 바람도 쐬고 강화도 맛집에서 맛있는 것도 먹을 겸 주꾸미 메밀 막국수 먹으러 황촌집에 다녀왔답니다 황촌집 음식은 직화로 불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인데 인체에 해로운 목초액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니까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황촌집 적극 추천합니다 ♡ 주소 :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약암로 853 전화번호 : 031-989-7977 강화도맛집 쭈꾸미막국수 황촌집 일산 언니 동생들과 바람쐬러 강화도 간날. 그때 진짜진짜 추웠는데 그때에 비하면 지금은 훨씬 따뜻하네요. 황촌집에서 쭈꾸미막국수 먹어본 언니가 맛있다며 여기서 강추 해줬어요. 쭈꾸미 메밀막국수 1인분 9,000원 제 입에 적당히 맵고 맛있게 매운 쭈꾸미 다시 봐도 군침이 꿀꺽. 몇년간 먹어본 쭈꾸미볶음 중에 1등인 강화도맛집 황촌집. 비벼비벼 먹다가 쭈꾸미볶음이 너무 맛있어서 더더 넣어서 먹었어요. 이 곳은 황촌집 이라는 강화도 맛집이에요.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인사동교자

 

서울 종로구 맛집 '인사동교자'

인사동교자 한식 칼국수와 만두 전문점입니다. 새우와 해물로 국물 맛을 낸 칼국수에요. 담백하고 맑은 국물이 시원합니다. 만두와 만두국도 인기인데요. 만두전골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보쌈과 녹두전, 왕돈까스..

emiya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