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부천시 맛집 '개성손만두'

2020. 1. 5. 09:17맛집

개성손만두 만두

중동맛집 육즙이 풍부하게 살아있는 만두

방문 후기

넘나 맛있음.양도 많음. 맛있다 다시 가고싶지만 아이들이 먹을 음식이 없어 아쉬움 맛있어서 자주가요 주인이 개싸가지임 맛있어요. 얼큰한 국물이 있었으면 합니다. 만두도많이주고 국물도좋습니다^^ 죽이네요 손만두집 심심한 만두전골 좋아한다면 추천한다. 겉절이 맛있고 무난하다. 근데 재수없으면 줄이 길다... 부천 현지인 맛집의 포스가 난다.

리뷰

동네에 맛있는 만두요리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부천에 있는 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에 다녀왔어요 저희가 찾아간 곳은 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 부천점 만두요리 전문점 답게 만두전골과 손만두가 메뉴의 전부 만두전골 1인 7,000원 손만두 1판(6개) 6,000원 요즘 같은 시대에 가격이 매우 착한 느낌이네요 <부천만두맛집> 개성손만두 요리점 얼마전 지인이 알려주어 다녀온 부천 중동에 위치한 만두 전문점입니다. 아이들과 오랜만에 영화 관람후 점심식사를 위해 찾은 개성손만두 인터넷 검색으로 찾아간거라 기대반 걱정반 건물 1층에 주차장도 따로 마련되어있어 교통은 괜찮네요 부천 개성손만두는 딱 제스타일 만두피도 얇아서 부드러워요 남녀노소 어른아이할 것 없이 좋아하는 만두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 만두 중에서도 진짜 맛있기로 유명한 개성손만두를 먹고왔어요 개성손만두를 한번도 안먹어본 친구가 있어서 같이 갔는데 진짜 맛있다고 입이 마르도록 칭찬한 곳이랍니다 중동맛집 개성손만두에요 개성손만두 메뉴판이에요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은 곳 어떤메뉴를 먹어야 맛있게 먹었다고 소문날까 고민하다가 결정한 만두전골 마무리로 볶음밥도 추가 중동맛집 개성손만두 부족하지 않은 정말 딱 기본상차림이랍니다 먹을준비 끝나는 거죠 저는 개성손만두 물빠진만두가 더 맛있더라구요 중동맛집 개성손만두 전골에 들어있는 만두를 어느정도 먹은 후 칼국수 투하 칼국수와 함께먹을 만두도 함께 중동맛집 개성손만두 칼국수 면발이 쫄깃쫄깃해서 입에 착착 ♡ 칼국수면을 호로록호로록 먹고난후 진정한 끝마무리를 해야죠 바로 볶음밥 직원분께서 정말 맛있게 비벼주셨어요 제가 하면 죽을 만들어버릴 수 있고 국물을 덜 넣어서 맛이부족한 볶음밥을 만들어 버릴 수 있는데 개성손만두 직원분께서 직접해주시니 맛깔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개성손만두를 중동맛집으로 추천해드립니다 주소 : 개성손만두(경기 부천시 원미구 석천로95) 전화번호 : 032 611 7393 송내/중동 맛집 : 국물이 깔끔한 '개성손만두'의 만두전골 갑자기 친한 언니가 몸보신 시켜 달라고 연락이 왔다 ^^ 뜨끈뜨끈한 거 먹고 싶다

https://qooqoo.xyz/entry/서울-동작구-맛집-태능솔밭갈비

 

서울 동작구 맛집 '태능솔밭갈비'

태능솔밭갈비 육류,고기요리 방문 후기 된장찌개 없음 좋았습니다맛이 음식맛있습니다 응대는살짝아쉽고요 짱맛있음 맛은 제일인데 가격이 좀 비싸고 환풍이 별로 너무맛있어요ㅋㅋ 드물게 맛집입니다. 정말 추천..

qooq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