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맛집 '어구미 본점'

2019. 12. 22. 04:48맛집

어구미 본점 생선구이

차별화된 건강식 생선요리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어구미에서...

방문 후기

맛있어요 맛있었지만 어수선 깨끗하고 반찬도 맛있고 생선도 빨리나옴 단점은 찾을수없고 1인1메뉴시켜야됨 생선구이 너무 맛있어요 먹을 수 있는 가게가 많이 없는데 어구미가 있어서 참좋아요 간만에 제대로된 생선구이 집 발견 알탕 먹었는데 맵기만 하고 깊은맛과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 안나네요..그리고 소스그릇에 고추가루가 안 닦여져있더군요.. 인테리어나 친절한건 좋았는데 반찬이 밥이랑 같이 나와서 그런지 늦게 나온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가족끼리와서 알탕 4개 시켰는데 알이 공평하게 분배 되있지도 않고 하나는 많고 하나는적더군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한번에 같이 끓여서 그렀다는 단골집이에요. 청국장, 생선구이 맛있어요.재방문 생선구이는 집에서 먹는게 아니고 외식으로 먹어야해요. 음식은맛나네요 조용하고 가격대비 맛도 괜찮음

리뷰

어구미 본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34번길 35 지도보기 어딜 가나 먹방으로 시작하는 우리 부부 생선구이 먹고 싶어서 인계동 생선구이 맛집 어구미 찾아갔어요

https://donggisoo.tistory.com/entry/종합분식-맛집-까치네분식---서울-용산구-맛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