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맛집 '후아닝'

2020. 1. 5. 16:44맛집

후아닝 중식당

면을 수타로 직접 뽑기 때문에 자장면, 해물짬뽕, 해물 쟁반 자장 등의 면 요리가 인기인 곳인데요, 이 외에도 탕수육, 양장피, 팔보채, 깐풍기, 유산슬 등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지요.

방문 후기

24시중국집 맛있습니다 짬뽕은 기름기없이 깔끔한맛 (Google 번역) 24 시간 동안,이게 내가 갈 유일한 이유 야. 맛있지 만 약간 비싸다. (원본) 24 hours, this is the only thing I go Tasty but a bit expensive 도가니 수육에 모듬수육 다른곳에비해 조금늦게까지 영업24시. 식사와함께 술안주로 좋아요. 첨엔 음식양이 적어보이지만 푸짐한양에 육수추가하면 속까지 든든하게 ~~ 맛남 맛 좋음 오래도록 같은 맛 여름에는 냉짬뽕 24시간이라 유용하고 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일반 중국집 메뉴에 갈비짬뽕이라든가 특이한 메뉴가 가끔 있어서 골라먹을수도 있습니다 짬뽕 면이 국물과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맛이... 음식이 짜지않고 맛납니다.

리뷰

<수원 후아닝>냉짬뽕 맛집으로 유명하죠 안녕하세요 맛집으로 소개되어 알게된 후아닝.. TV보면서 침만 꼴깍꼴깍.. 신랑 쉬던날 슝 다녀왔네요 수원 냉짬뽕으로 유명한 수원 후아닝 메뉴판을 보며 주문을 해요 수원에 사는 친구에게 후아닝가서 냉짬뽕 먹었다 이웃사랑 행복나눔 실천업소 후아닝 기분좋게 배부르게 잘먹고 이제 계산해야겠죠? (한달이나 지나서 포스팅하는 게으른 리드미미미) 날이 더워서 숨이 턱턱 막히는 요즘 후아닝가서 시원한 냉짬뽕 한그릇 하고 오고 싶네요 하하 수원 [조원동] 후아닝 늦은밤. 짜장면이 땡기는밤 친구가 송죽동에 24시간 이면서도 맛집이 있다 하여 바로 고고 (냉짬뽕이 유명하다는 후아닝) 방송에서도 소개가 되었다고 하네요 후아닝손짜장이라는 곳인데 좀 오래되긴 했지만 예전에 TV에도 나왔던 곳이라고 하네요 후아닝손짜장의 메뉴판이에요 후아닝손짜장이라는 이름값을 확인하게 짜장면을 먹자 하고 둘 다 짜장면을 시켜 먹었어요 후아닝 손짜장은 면이 역시 투박하니 굵었어요 후아닝손짜장의 탕수육은 소짜를 시키긴 했는데 음.. 생각보단 양이 적었어요 지금까지 수원의 KT위즈파크 근처에 위치한 후아닝손짜장에 다녀온 방문기였습니다 후아닝손짜장위치 ▼▼ 후아닝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원로 39 월드타워 상세보기 후아닝. 031-243-2288. 경기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503-16(송원로 39) 후아닝 손자장 체인점 많은데 여기가 본점인지는 모르겠음. 점심시간에 짬뽕이 땡겨서 찾아와봤다.

https://robbfood.xyz/entry/경기-용인시-맛집-사오정

 

경기 용인시 맛집 '사오정'

사오정 중식당 방문 후기 별 1개도 아까워요. 자짜면 짬뽕 둘다 맛없고 사장님이 불친절해요 자장면 하나에 탕수육 같이있는 세트를 시켰더니 탕수육이 한사람도 못먹일 정도로 왔습니다. 다시 전화해서 물어봤더..

robb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