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진구 맛집 '김덕후의곱창조 건대점'

2019. 12. 30. 21:44맛집

김덕후의곱창조 건대점 곱창,막창,양

건대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고소한 곱창

방문 후기

곱창집 저녁시간대쯤 가면 사람많아서 웨이팅해야합니다. 맛은 괜찮긴한데 먹다보면 기름이 느끼해서 많이는 못먹겠네요 무한리필시키면 볶음밥도포함되있습니다.찌개도 있고요 리필할때마다 염통,곱창,대창 등을 섞어서 주기때문에 먹고싶은것만 먹을순없습니다 별 한개주고 나만갈거임 소곱창 입문자인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홍대 김덕후를 생각하고 가시면 안 됩니다. 60퍼센트 이상이 비계예요. 믿던 도끼에 발등 찍힌 기분이네요. ㅜㅜ 최고의 곱창집 반드시 남자끼리 가야한다. 사람은 많고 알려진 집이지만 사실 학생들에게 알려진집치고 가족외식하기 좋은곳 별로없죠. 솔직히 별로였음. 무한리필 그 이상은 아닌것같네요... 곱창자체는 그럭저럭 입니다 무한리필메뉴가 가성비가 좋음 술보다 밥위주로 먹을때 좋을듯

리뷰

바로 요기 김덕후의 곱창조 건대점 먹자골목 옆 라인 안 쪽에 `있어서 맨날 지나다니는 길임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친구때문에 알게 돼서 갔어요 김덕후의 곱창조 건대점 메뉴판이에요 김덕후의 곱창조 건대점을 SNS에 태그해서 올리면 음료수 서비스 그치만 저희는 탄산 끊기 중이라 패스 요리 맛있게 먹는 팁 까지 벽에 붙어 있어서 고기 익힘 여부를 잘 모르는 저희에게 완전 꿀정보였습니다 건대 소곱창 맛집, 곱창 무한리필 찾으신다면 김덕후의곱창조 건대점 완전 넘나리 추천합니당 김덕후의곱창조 건대점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33길 21-4 상세보기 김덕후의곱창조 건대입구에 있는 곱창 무한리필점 김덕후의곱창조 요즘 화사 곱창 먹방때문에 곱창이 핫한거 아시죠? 김덕후의곱창조 건대점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33길 21-4 지도보기 주문하고 이렇게 기본으로 세팅되는데 저 밥은 색만 빨갛고, 싱거워서 아쉬웠다 김덕후의 곱창조 건대점 김덕후의 곱창조 입구 <나 혼자 산다> 방송 이후, 곱창집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예상보다는 웨이팅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덜덜..) 김덕후의 곱창조 건대점의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3시이며, 주방 마감은 새벽 2시라고 합니다 이상 김덕후의 곱창조 건대점에 대한 후기였구요, [건대곱창 강추] 평일데이트 김덕후의곱창조 건대점 + "요즘의먹방" 잘먹고다닙니다^^ 저는 김덕후의 곱창조 건대점 추천합니다 와서 2번째방문 저는 첫번째 방문이여쒀용 곱창조 풀네임은 김덕후의곱창조 건대점으로 갔어영 여러 티비에도 많이 나왔더라구여 제가 간날은 금요일이기도 했고 시간이 여덟시쯤이여 사람이 많드라그여 먼저 오시면 대기가 있는지 없는지 체크 앞에 대기하는 분이 있다면 안에 들어가서 번 곱창을 배터지게 드시고싶다면 강츄에여 강츄>< ★위치눙요 김덕후의곱창조 건대점 위치 위치 찾는게 그렇게 쉽지가 않더라구여 위치는여 건대입구역 2번추구로 나오셔서 신호등 건너시지 말고 엔제리너스 방면으로 직진 맛의거리 입구로 들어오셔서 올리브영을 지나 보이는 골목 삼거리포차 옆골목으로 들어가셔서 왼쪽을 보시면 무한리필도 가능한 김덕후의곱창조 건대점 먹자골목 내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_ 쌀쌀해진 탓인지 원래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김덕후의곱창조 건대점은 사람이 북적북적 했어요 건대맛집 김덕후의곱창조 건대점은 무한리필시 부위별로 주문이 안되신다네요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서울-서초구-맛집-예촌정육식당

 

서울 서초구 맛집 '예촌정육식당'

예촌정육식당 한식 양대창을 화로에 구워 담백한 양대창 전문점입니다. 돼지갈비와 삼겹살 역시 기름기가 쪽 빠진 맛을 즐길 수 있어 주문이 많아요. 갈매기살도 판매합니다. 방문 후기 맛있는 보리굴비 가격대비..

hiro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