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맛집 '인차이나'

2020. 1. 7. 10:22맛집

인차이나 중식당

[영업시간] 11:00 ~ 21:00 [배달지역] 방배동 전지역 안녕하세요.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중국집전문점 인차이나입니다. 저희 매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맛과 친절함을 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맛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최상의 맛과 친절함을 드리는 인차이나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 후기

근처 많은 값비싼 중국 음식점들이 많이 있는데, 거기보다 훨씬 맛있고, 양도 푸짐 해요. 더불어 속전 배달에 최고 입니다. 사장님 대박 나세요. 편리한 교통과 저렴한 음식 새우볶음밥을 먹어 봤었는데 양도 많고 가격도 괜찮았다 중요한 것 맛이 괜찮았다

리뷰

가장 많이 시켜먹는 곳 인차이나. 인차이나에는 요일마다 바뀌는 요일 정식이 있는데 오늘은 목요일 깐풍기가 나오는 날이다. 가격도 저렴. 7,500원 짜장면 볶음밥 깐풍기 중국 음식이라 느끼하지만 가끔씩 맛볼 수 있는 별미. 인차이나는 대부분 요리가 맛있는 것 같다. 맨날 먹던 북경반점이 아닌 새로운 짜장면 집을 찾아보고 싶어 사무실에서는 좀 멀리 떨어졌지만 인차이나로.. 그냥 기본 짜장면을 먹을까 하다가 매운 뭔가를 먹고 싶어져서 매운 짜장면을 주문했네요.

https://kehooi.tistory.com/entry/광동식당

 

'광동식당'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 된 돼지 두루치기 집이었어요.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지만.. 맛은 괜찮더라고요. 이 집의 좋은 점은 자기가 먹고 싶은 만큼 불판에 고기를 올릴 수 있다는 점이에요! 양..

kehoo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