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맛집 '사조회참치'

2020. 1. 3. 23:56맛집

사조회참치 생선회

부평시장역 맛집 참치가 맛있는 사조회참치 가게는 부평시장역 바로 앞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메뉴는 참치 회와 점심 메뉴로 나누어져 있다. 참치 전문점이라 참치 회를 시키지 않아도, 식전 음식에 참치가 많이 포함되어 있다. 11시30분부터 식사할 수 있다.

방문 후기

한번쯤 가볼만합니다~ 딱 가격 수준의 서비스. 방이 있어 접대시 좋다

리뷰

동생과 나는 참치를 정말 사랑하는 자매임 임신기간 10개월간 못먹고 육아하느라 10개월간 못먹고 드디어 나자매와 참치 흡수 하고옴. 중동에 단골집이 있었지만 집 근처인 부평시장역 사조회참치에 발 담궈봄 부평시장역 입구 바로앞에 있던 사조회참치 지나가면서 가봐야지 했던곳인데.. 드디어 방문 참치초밥이 굉장이 쫀득하고 밥알도 좋았음 하 또 보니 급 땡김 부평시장역 사조회참치. 또 가볼 의사 있음. 그땐 다찌에. 이번주 평일에 쉬는날이 많았다 왠지 평일에 쉴때는 평일 점심에만 먹을수 있는 뭔가를 먹어줘야 막 뿌듯하고 막 평일 쉬는 기분 더 들고 막 그런 이상한 사람 나야나 나야나 여튼 그렇게 다음날 만찬을 위해 전날밤 누워서 폭풍 검색하여 찾아낸 인천 부평시장역 가성비 최고맛집 만원의 행복 3일만에 두번 다녀온 사조 회 참치 대부분 참치집이 점심특선이 아무리 저렴해도 15,000원 이던데 사조회 참치 내부 겉에서는 되게 좁아 보이고 그랬는데 안에 들어가니 생각보다 룸도 많고 테이블도 은근 있었다. 사조회참치 포스팅 끝 *내돈주고 직접 사먹었어용 ♪ 요즘 보라카이 포스팅이 주가 되고 있는데 간간이 맛집 포스팅도 올려야쥐 저는 육식주의자이고요, 주말에 비가 엄청 오는 날이었는데 간만에 참치 먹자고 소셜 사이트 뒤지다가 부평맛집 무한리필 고급참치집 '사조회참치' 발견 부평맛집 사조회참치 사조골드참치회 1인 가격 49,000원인데 위메프 할인가로 39,000원에 다녀왔어용 사조회참치 전화번호 032-362-1369 주소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 83 영업시간 10:00 02: 제가 부평 사조회참치를 오게 된 이후는 참치회를 참치내장젓에 찍어먹을 수 있다고 해서+_+ 개인적으로 회를 내장젓에 찍어먹는 걸 진짜 좋아하는데+_+꺅 사조회참치는 엄청 깔끔해요 암튼 사조회참치는 무한리필 참치코스가 사조참치 25,000원짜리와 사조골드참치회 49,000원짜리가 있어요 버섯버터구이랑 회무침 회무침이 진짜 맛나용 골드사조회참치 대령이오 저렴이 일반 참치보다 부위가 좀 더 다양해요^^ 오독오독 기름기 있는 부분도 있고헤헿 존맛 짱짱맛 금가루가 넘나 곱다요 제가 사조회참치에 온 이유, 참치내장젓갈을 주기 때문 젓갈 주는 참치집 넘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은행도 몇 알 도대체 이 가게에서 내가 안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인가 간장새우랑 참치콧살 참치에서 나름 귀한 부분인데 암튼 저 빨간양념이 좀 많이 매콤해서 맛있는데 매운거 못 먹는 저는 몇입 못했어여 테이블에서 주방이 꽤 먼데 일하시는 분들이 항상 테이블을 주시하다가 떨어질만 하면 깨알같이 참치를 :) 부평시장역 바로 옆에 있는 "사조회참치" 입니다. :) 시작 :) + 위치 부평 사조회참치는 부평시장역 ( 인천지하철 1호선) 4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있습니다 사조회참치는 25,000원 가격대 부터 무한리필이라고 합니다 + 부평 사조회참치 메뉴입니다

https://xuxuabc.tistory.com/entry/강남-마노쉐프-브라운-치킨-Brown-Chicken-강남-조용한-치킨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