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화성시 맛집 '육풍'

2020. 1. 4. 18:07맛집

육풍 돼지고기구이

동탄 회식 장소로 딱 좋은 고기맛집 고기의 새로운 바람 육풍~!! 이제까지 맛보지 못했던 두툼한 숙성 삼겹살의 매력과 입에서 살살 녹는 1등급 숙성 소고기 맛보러 오세요 건물2층 주차장완비 단체석 완비 일단 드셔보시고 판단해주세요~감사합니다~!!

방문 후기

고기맛이 최고 고기는 맛있었으나 서빙이 너무너무너무 느려서 같이 데리고 간 사람들에게 정말 너무 챙피하고 미안했어요.. 추가로 시킨것들이나 반찬, 후식이 너무 늦었고 처음에 밥에서 쉰냄새나서 교환까지 했어요. 고기 다 먹기전에 추가로 시킨 고기도 이전에 먹던 고기 다 먹고나서도 한~참 기다렸고 후식은 얼마나 오래기다렸는지 고기 먹은시간보다 더 기다린 것 같았어요. 남편 쾌적합니다 꽤 괜찮은 곳 이에요 고기품질이 좋아보이고,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 주시고, 자리가 넓어 덜 시끄럽고 괜찮네요! 맛있음 친절하고 구워주고 맛있고 굿! 맛있음. 가격이 다소 비쌈. 무난한 삼겹살집! 구워줘서 먹기 편함 맛있어요 소고기, 돼지고기 모두 맛있음 ㅋ

리뷰

특히 고기집 육풍은 이름만 들어도 가고 싶은 곳이에요 숙성고기를 먹을 수 있는 육풍 동탄점 기와집 인테리어 개나리공원에 위치해 있어요. 육풍 동탄점 동탄고기집 새로운 바람 육풍 최상의 고기집 입니다 요 소스가 완전 별미다 맵지는 않은데 뭔가 자꾸 중독되는 소스 육풍은 쌈이 필요없어요... 그냥 고기만 씹어도 맛있음 삼겹이2인분 다 먹고 2차주문은 삼겹살 1인분에 항정살 1인분 나는 항정살을 좋아하니까 두번째고기도 행복함에 마무리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던 육풍은 사랑 맞아요 ......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어서 집 바로 앞에 있는 육풍에 가서 숙성삼겹살을 먹기로 했어요 * 육풍 깔끔하고 맛있다 우꿀이랑 전에 육풍에서 고기를 먹고 갓김치에 반해서 또 와야지했었던 동탄 고기집 육풍을 다시 방문하게 되었어요 동탄 - 육풍 외관부터가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동탄 삼겹살집 육풍 이날 우리는 주차를 물어보지 않아서 그냥 길에 주차했는데 건물 뒤편에 있는 주차장 2층에 주차를 하면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동탄 - 육풍 영업시간 육풍은 평일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하고 주말은 오전 11:30 새벽 1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동탄 - 육풍 홀에서도 식사가 가능하고, 룸도 있는 큰 동탄 고기집 육풍 동탄 회식장소 중 고기집을 찾고 계시다면 육풍이 딱일듯해요 동탄 - 육풍 메뉴판 저번엔 숙성생삼겹살을 시켜 먹었었는데 오늘은 항정살이 땡겨서 숙성항정살로 주문했어요 육풍 밑반찬들 삼겹살집인데 밑반찬이 진짜 많이 나오죠? ᅲᅲ 그래도 백김치도 너무 맛있고, 저는 오이고추 쌈장에 버무린 것도 아삭해서 너무 좋아하는데 육풍에서 밑반찬으로 나오니 너무 좋더라고요 숙성실에서 숙성된 고기를 바로 그램수를 재서 준비해주는 육풍 동탄 - 육풍 항정살 얼른 내 뱃속으로 들어가자 항정살들아...

https://kimruru.tistory.com/entry/팜파네-PALMPANE-제주도-카페-팜파네

 

'팜파네 (PALMPANE)' 제주도 카페 팜파네

제주도 카페 팜파네 야자수가 있어 해외 카페를 온 것 같은 기분이 든다. 해먹 비슷한 야외 좌석이 많으며, 이곳도 생각보다 야외에 사람이 없었다. 바다가 바로 보이는 뷰는 아니며, 조명 때문에 야간에 방문하면..

kimrur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