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맛집 '하나미'

2020. 1. 1. 23:27맛집

하나미 일식당

염곡사거리 인근 골목에서 영업 중인 일식당입니다. 따뜻한 브라운 톤을 골조로 꾸민 실내에는 카운터와 별실, 홀이 고루 마련되어 있는데요, 생선회에 죽과 샐러드, 전복, 소라 등의 해산물 회, 튀김, 생선구이 등 다양한 곁들이가 제공되는 '사시미' 메뉴가 인기이지요.

방문 후기

가격대비 적당한 맛이네요 대접하고픈 사람이 있을때 가는 횟집 또는 받거나 포이동의 아담한 일식집임. 부담없는 점심하기에 안성맞춤임 비쌈 동내 회집인줄알고 가 보았는데 써비스도 좋고 회도 식감좋고 골고루 즐길수있어서 만족입니다 회사앞 보통의 일식집 회야 이상한 곳 가지 않는 이상 맛잇지.. 서울내에서 신선도를 따지는건 무의미한것 같아수 패스. 문재는 매우매우 늦게 나와서 회나오기전에 소주 한병씩 깜. 더 문제는 소주한병 8천원.....뭐 시설히 후지지않은데 이렇게 받아야할 곳인가는 잘....가성비가 나쁘고 회가 특별하지 않아서 별2개! 별이그나마 2개인 이유는 1. 회식용 방이 잘되어 있어서. 2. 음식은 괜찮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다 조금 지루했어요 걍 거기서 거기 가격에 비해 그다지...

리뷰

양재 일식집 하나미 (하나 味) 에서 했습니다. 취중진담도 하고 하지만.. 술은 과하게 먹으면 안된다는것. 하나미에서 첫 코스로 간단한 죽이나왔네요. 화이팅 소리가 하나미에 계신 다른분들도 들으셨는지는 모르겠습니다 .. 확실하게, 일식집의 회는 쫄깃쫄깃. 하나미의 회는 훨씬 더 쫄깃쫄깃합니다 먹기전에 찍으면서도 입가에 미소가 스-윽 삼치가 이렇게 맛있는 생선인줄은 하나미에서 알게되었어요. 역이름은 생소하지만 차타고는 가본적 있는듯 해여 저녁방문 일식 하나미 유명한집이라서 몸소 내가 이리 왔봤네요 양재시민의숲역 맛진 하나미 일식점은요, 스시로도 아주아주 유명한 곳이에요.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있는 하나미 전복죽 뚜껑을 열어 보았습니다. 전어 초무침 하나미 메뉴들은 늘 만족스러워요^^ 하나미 일식집 서울 서초구 양재동 350-7 02 574 0574 양재동 양재시민의숲역 맛집, 하나미 일식집 회식장소로 좋은 횟집 본사 이전으로 지방으로 가는 친구 송별회겸 정기 모임이 있던 날 양재동 맛집 하나미 일식집에 갔어요 새우살이 쫀득하고 짭조름 하나미 일식집은 맛없는 걸 찾을래야 찾을 수가 없네요 새콤 달콤 고소한 하나미 만의 독특한 전복냉채 맛이 일품입니다 생강 소스인지 하나미 일식집은 소스도 특별하네요 식사로 냉모밀소바와 마끼 개운하게 마무리 이번 달 말에도 약속장소 하나미 모임이 있어요^^ 저희 친구들은 하나미 일식집 예찬론자예요

https://bobobobogu.tistory.com/entry/양계장집-아들-방배본점-둘리피자-부곡점-경남-김해시-피자

 

양계장집 아들 방배본점 / 둘리피자 부곡점 / 경남 김해시 피자

둘리피자 부곡점 피자

bobobobogu.tistory.com